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 Q.캠페인 선정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 A.캠페인 선정이 된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1:1 문의를 통해 취소 사유를 정확히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취소가 여러 번 반복될 경우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참여가 가능할 경우에만 신청해 주시거나 선정일 이전에 미리 취소해 주세요.
  • Q.캠페인 신청이 안됩니다.
  • A.캠페인 참여 버튼 클릭시 아무 반응이 없거나 신청이 안되실 경우,
    크롬 기준으로 [우측 상단 점 3개 클릭]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은 전체로 설정]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하이뷰 홈페이지 로그인] 순서대로 진행하시고 다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신청이 안될 경우, 하이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나 1:1 문의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Q.동시에 여러 가지의 캠페인에 신청이 가능한가요?
  • A.하이뷰에서 모집 중인 모든 캠페인은 제한이 없지만 한 캠페인에 중복 신청은 불가합니다. 선정된 캠페인 수가 많으면 캠페인 일정을 맞추기에 부담이 있으실 수 있으니 가이드 확인 후 참여 가능한 캠페인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 Q.포인트가 안 들어왔어요.
  • A.포인트는 해당 캠페인의 모든 미션을 제출 및 완료하시면 영업일 기준 1일 내에 담당자의 확인 후 지급이 됩니다. 심사가 끝났음에도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을 경우 1:1문의에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Q.업체와 협의하여 예약을 했는데 마감일 이후에 방문입니다.
  • A.업체와 조율된 경우에는 그에 맞춰 기간 연장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1:1문의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체험단명과 예약 일을 공유해주셔야 연장 적용이 가능합니다.
  • Q.휴대폰 카메라로 참여 가능한가요?
  • A.캠페인과 상세페이지 내용에 따라서 휴대폰 카메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캠페인의 경우 휴대폰 촬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블로그나 유튜브 캠페인의 경우 디지털카메라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Q.선정 당일 방문해도 되나요?
  • A.당일 방문은 최대한 지양하고 있습니다. 지역 캠페인의 경우 최소 방문 하루 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 전 캠페인별로 가이드 꼼꼼히 확인 후 체험 진행 부탁드립니다.
  • Q.업체에서 예약 전화를 받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 A.업체와 연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1:1문의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업체와 확인 후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공지된 체험권 외에 추가 주문으로 초과금이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A.공지된 제공 내역 외에 추가 금액 발생 시 리뷰어님 본인 부담으로 체험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Q.캠페인 진행을 했는데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 A.캠페인 진행 중에 불만족스러운 부분 또는 아쉬웠던 점을 하이뷰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회원님들이 말씀해주신 부분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방문 날짜와 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 A.변경하고 싶은 방문 날짜와 시간은 방문 업체와 직접 연락하시거나,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Q.캠페인 대리 체험이나 양도 가능한가요?
  • A.대리 체험 및 양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선정된 회원이 직접 체험을 해야합니다.
  • Q.캠페인 신청을 하려고 하는 업체 정보가 나와있지 않아요.
  • A.회사 정책상 선정되신 분들께만 정확한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캠페인마다 대략적인 지역명이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캠페인 선정이 잘 안되는데 패널티를 받은건가요?
  • A.캠페인마다 선정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선정 기준에서 제외되셨거나, 인원 만료로 인하여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패널티를 받으셨다면 캠페인 신청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캠페인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 Q.캠페인 선정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A.하이뷰의 자체적인 기준에 따라 선정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체험단 활동 이력을 첫 번째로 보며 자체적인 포스팅 활동 지수 등을 복합적으로 공정성 있게 선정하고 있습니다. 광고주에게 최적의 리뷰어를 매칭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Q.선정 여부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A.[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메시지, 이메일으로 선정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Q.영수증 리뷰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나요?
  • A.네이버 어플에서 영수증 사진을 인증한 후 작성해 주시는 방문자 리뷰입니다.
    영수증 리뷰가 필수로 공지된 캠페인의 경우 체험 당시 영수증을 인증하여 현장에서 리뷰해 주실 것을 요청드립니다.
  • Q.리뷰 등록을 아직 안 했는데 종료된 캠페인으로 넘어갔어요.
  • A.하이뷰 마감팀에서 마감 확인이 되어 정상적으로 확인된 부분이오니 안심하시고 다른 캠페인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Q.리뷰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 A.[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선정된캠페인]에 가시면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