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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방문 예약하려는데 연락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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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업체 측의 사정으로 연락이 안되실 경우 하이뷰 고객센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주시면 담당자분께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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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정된 상품의 배송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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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배송 및 제품형으로 선정이 되신 경우 하이뷰 카카오톡 채널로 선정자 운송장 번호도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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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인플루언서 회원가입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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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인스타그램, 블로그, 틱톡, 유튜브 중 하나만 이용하고 계신다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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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SNS 계정을 추가로 등록하고 싶은데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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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동일한 SNS 이메일의 계정을 2개 이상 등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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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스폰서 배너가 무엇인가요? 필수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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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2014년 7월부터 공정거래위원회 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는 필수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스폰서 배너를 넣지 않거나 리뷰작성 이후 스폰서 배너를 변조 및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따라 법적인 제재가 따를 수 있습니다.반드시 스폰서 배너를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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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체험 후 찍은 사진이나 동영상이 다른 곳에 사용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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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가입 및 이용 안내에 해당 내용을 사전 동의를 얻은 것으로 가입 완료가 됩니다. 또한 가이드에도 작성하신 리뷰 및 포스팅은 작성자의 사전 동의 없이 하이뷰 및 해당 업체의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는 점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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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불이익이 있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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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리뷰기간 내 작성을 하지 않는 경우나 사전 고지 없이 체험단을 취소하신 경우, 그리고 리뷰를 삭제하신 경우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면 추후에 체험단 신청을 하셔도 선정될 확률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엄격하게 심사하고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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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체험단에 공지된 인원과 선정인원이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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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업체 측 요청에 따라 선정 인원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되는 경우에는 선정된 분들께 공지를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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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마감된 체험단은 어디서 확인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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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종료된 체험단은 사이트에서 확인이 불가하며, 선정된 체험단의 경우 한정적으로 [마이메이지]→[나의 체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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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리뷰 등록하고 체험했던 상품은 중고거래 또는 재판매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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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무료로 제공받으신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적인 이익을 위한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 재판매 행위가 적발된다면 해당 참여자는 패널티 적용 대상이 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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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원고 컨펌 후, 게시 방식이란 무슨 뜻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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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간단하게 광고주와 협의 후 게시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에 리뷰 작성 후 복사하여 하이뷰 대표 메일로 발송해 주신 후, 회신드린 내용을 수정 반영하여 게시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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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가입할 때 정보를 다 기입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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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가입 시 정보가 부족할 경우 특정 캠페인에 참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정보를 자세하게 작성해야 선정 확률이 올라가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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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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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패스워드]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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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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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신청한 캠페인의 모집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 변경은 어렵습니다. 캠페인 신청하기 전 자세하게 확인 부탁드리며, 꼭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1:1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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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 및 체험에 문제가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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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사진 또는 상세 내용과 함께 1:1 문의로 문의 내용을 적어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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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운영하고 있는 SNS 계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계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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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마이페이지] → [운영채널등록]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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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광고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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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고객센터] → [광고/제휴문의]에문의해주시거나, 홈페이지에 있는 [광고문의] 아이콘을 눌러주신 후 문의해주시면 이메일로 결과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주말 또는 휴무일 문의 시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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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제품을 못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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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선정 발표 7일 이내에 배송되어 최대 7~14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1:1 문의로 내용을 적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