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인기검색어 포인트 회원가입 캠페인
  • Q.특이사항으로 체험을 취소하는데도 패널티가 적용되나요?
  • A.업체 측에서 예약을 확정해 주지 않는 경우, 코로나 확진 등등으로 인한 취소는 패널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취소 사유를 사실대로 기재해 주셔야 하며 사실 여부와 다른 사유가 작성된 것이 확인될 경우 영구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선정된 캠페인은 참가자님께서 직접 취소 신청해 주셔야 하며, 1:1문의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취소 사유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Q.패널티 보유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패널티 1회는 1개월 동안 이용이 제한됩니다. 패널티 2회는 3개월 동안 이용이 제한됩니다. 3회부터는 하이뷰 이용이 제한되오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Q.패널티 발생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A.체험단 선정된 후 취소, 예약일 확인 연락 장기 부재, 기간 내 리뷰 미등록, 리뷰 유지 기간 미준수, 리뷰 및 콘텐츠 미작성, 리뷰 삭제, 타인 사칭 SNS 도용, 수정 요청 거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