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캠페인 선정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
A.캠페인 선정이 된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1:1 문의를 통해 취소 사유를 정확히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취소가 여러 번 반복될 경우 패널티가 부과될 수 있으니 정확하게 참여가 가능할 경우에만 신청해 주시거나 선정일 이전에 미리 취소해 주세요.
-
Q.캠페인 신청이 안됩니다.
-
A.캠페인 참여 버튼 클릭시 아무 반응이 없거나 신청이 안되실 경우,
크롬 기준으로 [우측 상단 점 3개 클릭]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기간은 전체로 설정] →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하이뷰 홈페이지 로그인] 순서대로 진행하시고 다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신청이 안될 경우, 하이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나 1:1 문의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
Q.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A.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Q.동시에 여러 가지의 캠페인에 신청이 가능한가요?
-
A.하이뷰에서 모집 중인 모든 캠페인은 제한이 없지만 한 캠페인에 중복 신청은 불가합니다. 선정된 캠페인 수가 많으면 캠페인 일정을 맞추기에 부담이 있으실 수 있으니 가이드 확인 후 참여 가능한 캠페인만 신청 부탁드립니다.